naver.com/1afSG 전화번호:***-****-**** 위 주소를 클릭 하시면

토토커뮤니티사이트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사설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커뮤니티

토토커뮤니티

naver.com/1afSG 전화번호:***-****-**** 위 주소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소망에셋은 10년째 사건 사고 없는 “안전업체” 입니다 홍콩달러 투자의 개념으로 봐야한다 이제 중국

부산에 위치한 홍콩반점 양도양수 사업체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오픈부터 최근까지 기복없이 꾸준한 매출을 보이는 분위기 좋은 사업체 입니다. 원래 저는 울산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요즘 중국 국경이 풀려서 다시 중국 여행을 가려는 사람이 많다. 물론 나도 그중 하나다, 홍콩에 있으니 중국 여행이나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중국 비자 받기. 사실 호주 다녀올 때

Various Locations 홍콩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익숙한 음악이 들리는 푸드트럭, 바로 아이스크림 트럭이에요. 모바일 소프티라 불리는 이 작고 귀여운 트럭에선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간

이번 행사는 중국에선 큰 행사인 거 같아요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하기도 하고요 바쁠 텐데 잘하고 오면 좋겠네요 노래도 부른다고 하던데 진짜면 좋겠어요 샤오잔 노래 들은 지가 너무 오

안녕하세요ㅎㅎ오늘은 제가 저희 신랑이랑 대흥동에 술한잔 하러 왔어용ㅋㅋ부부동반 모임으로 가서 정한 이곳 홍콩음식이 나온다고해서 사실 더 기대하고 갔는데 리뷰한번 해보께용ㅋㅋ

대전 봉명동 맛집 추천 일등 홍콩구락부 홍콩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대전 봉명동 술집인 홍콩구락부를 찾았습니다. 첫 눈에 볼 때부터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메뉴

홍콩구락부 봉명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48-13 1층 홍콩구락부 봉명점을 방문한 후에는 홍콩의 정통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영웅본색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입구부터

대전 대흥동 맛집 홍콩구락부 대흥본점에서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홍콩 스타일의 무드와 요리를 즐길수있어욧~ 요런 분위기는 전 진짜 처음이네요 좋아라~~^^ 제공되는 음식들은

어느날, 케세이퍼시픽에서 홍콩행 왕복 무료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뿌린다는 기사를 읽었다 공짜 좋아하는 나, 참을 수 없었다 당장 캘린더에 메모해두고 결전의 날을 기다렸다 그리고 홍콩

식물들이 왔다. 종류는 홍콩야자랑 무늬페페!! 페페는 무늬페페나 칼라페페,골드페페 라고 검색하면 나온다ㅎㅎ 무늬페페는 그냥 페페 종류중에 하나구나 했었는데 정확히는 페페로미아

이번 여행 중 엄마와 3박4일이 끝나면 친구 집에서 3박 4일을 지내게 된다. 이번에 만나는 친구는 아마 내가 대학교 입학한 해부터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니 올해로 벌써 11년째!!

안녕하세요 모노입니다! 대전 봉명동 맛집인 홍콩구락부 봉명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니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홍콩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는곳

아직은 생소한 단어, 학부모. 다가오는 9월에 드디어 아들이 홍콩에서 유치원에 입학을 한다. 이런 날이 오네. 한국 이었다면 조금 더 빨리 부담없이 보냈을테지만, 어린이집 개념의 PN이 HK

창업 아이템은 옛 홍콩을 오마주한 카페 프랜차이즈, 홍콩다방입니다. 홍콩다방 브랜드 소개 홍콩다방은 2015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2022년 기준 34여개의 가맹점을 출점한 카페 프랜

29(금)까지이며, 이벤트 혜택 기간은 신청일 ~ 2023.12.29(금) 연말까지라고해요.! 수수료 무료 및 할인 혜택을 해드리고 있으며, 항셍/미니항셍 등 홍콩 거래소 혜택으로 무료 혜택은 일반

성덕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38 분위기 홍콩홍콩 홍콩러버는 이런식당에 가야하자나 마쟈 아니야~~!! 식당 들어갔는데 아무도 반겨주지 않아섴ㅋㅋ 첨엔 좀 당황,, 바에 앉아서 테

홍콩 여행 홍콩은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홍콩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홍콩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장소, 음식, 기념품

728×90 반응형 ㅎ 계속되는 홍콩여행 후기 홍콩여행 아침 하루는 홍콩 아침을 먹고 싶었는데요 차찬텡이란 문화를 즐겼습니다. 차찬텡이란 서양식, 동양식 함께 맛볼 수 있는 홍콩아침 식

홍콩 현지에서 한잔하는 느낌 낼수있는 홍콩구락부 봉명점 이에요 화려한 홍콩골목이 연상되는 인테리어 실내 조명도 그렇고 진짜 동남아 느낌:) 실외테이블도 있어서 시원한 저녁에 앉아

홍콩구락부 봉명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48-13 1층 대전 유성구 대학로 48-13 1층 0507-1445-8202 #홍콩이색술집 #홍콩구락부 안녕하세요 30대 남성의 눈으로 봤을 때, 봉명동 맛집

홍콩분식 방학점이 전국에서 3번째, 서울 1호점으로 오픈을 했습니다. 방학동 맛집이 될 수 있을지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홍콩분식 방학점 (도깨비 시장) 홍콩분식 방학점 홍

안녕하세요. 늑대왕입니다. 최근 중국이 홍콩코인 거래를 허용하면서 기대심에 중국 관련 암호화폐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듯 하더니 모두의 예상과는 다르게 다시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오

해외선물, 홍콩 일본 삼성선물 수수료할인 무료 이벤트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D 오늘은 해외선물, 홍콩 일본 삼성선물 수수료할인 무료 이벤트에 대해서 반가운 소식을 들고왔어요. 삼성

안녕하세요. 밥하는 Songbob입니다. 오늘은 홍콩 여행 가면서 머물렀던 숙소 정보를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내 돈 내 산 여행정보입니다.] 전 6월 17일(토) ~ 6월 20(화) 일정으로 홍콩을

안녕하세요. 린다예요. 오늘은 홍콩여행 중 호텔에서 가볍게 마신 맥주 < SKOL 스콜 > 소개해드릴게요. 홍콩에서 맥주는 블루걸이 가장 인기가 많대요. 그런데 지하철역을 지나다니거나 버

유명하대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젤라또라 더 맛있고 더 핫한건!! 홍콩식 와플 아이스크림!!! 역시나 빵순이인 저에겐 빠질수 없겠죠?? ㅋㅋㅋㅋㅋ 남편이랑 둘이 갔는데 다른곳에서 밥먹고

요새 강남 파이브가이즈가 핫하죠 저는 홍콩여행갔을때 파이브가이즈가 몇개 있어서 먹고왔는데요!! 먹고오길 잘했네요 16시간 줄이라니 Five Guys K11 Musea, 18 Salisbury Rd, Ts

오전이면 능동미나리 웨이팅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대기가 1시간 정도 예상되서 빠르게 포기하고 근처 로스트인 홍콩 다녀왔습니다. 메뉴가 점심으로 먹기 보다는 이른 저녁? 느낌으로 맥

회식장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대전 대흥동 맛집 홍콩구락부 대흥본점을 찾아가 보세요. 특별한 분위기와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겁니다. 대전 대흥동 맛집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